보이스 프라이드 디젤 해치백 자동차 조기 폐기 이상 중고차 수출

안녕하세요, 중고차 수출의 달인 김병철입니다.

목소리 높은 디젤 해치백의 조기 퇴역보다는 중고차 수출을 소개해드립니다.

여러분은 5등급이 아니라 4등급에서 달릴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보통 승용 디젤차는 4가지로 분류되기 때문에 주조를 하지 않을 것이다.

일반 폐차나 해외에서만 취급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산 중고차는 주행거리가 420,000km이다.

차를 많이 몰아서 주인한테 물어봤는데 ‘물어봐’라고 팔려고 했어요.

마침 판매하시는 걸 도와드릴 수 있었습니다.

프라이드 디젤 해치백은 현재 전국 폐차장의 고철 가격이 50만 원 안팎이다.

가솔린 모델보다 저렴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폐기되면 해치백의 종류에 따라

고철 가격 차이가 있습니다.
물론 해외로 보내는 중고차의 수출가격은 정해져 있습니다.

있습니다.
프라이드 디젤 해치백 세단의 가격은 같습니다.

그건 효과가 있다.
2006년부터 2010년까지 모델, 구매자,

시세는 A등급 기준 130만~160만원 선이다.

실현되고 있다.

전반적인 시장 동향은 이전과 유사하다.

상단 사진을 보시면 조수석 펜더의 리어 펜더 부식이 상당히 심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수리가 필요한 부품이 많아서 일반 폐차 수출용으로 구매하려고 했는데,

나는 이 차 주인에게 110만원을 주고 샀다.

음성 추가 비용은 위탁 8만원, 가스 취소 2만원, 서류 5만원이다.

125만 원 정도 들었어요. 전체적인 외관 수리 비용을 고려했을 때, 구매 비용이 비쌉니다.

내가 했다고 생각해.

블로그에 있는 모든 사진은 고객이 직접 찍어서 카카오톡으로 나에게 보냈다.

너무 잘 찍어서 따로 안 찍었어요.

주인이 보내준 사진을 다시 써서 올렸습니다.

위 사진을 보시면 VGTIt가 디젤차라고 나와 있습니다.

가솔린의 경우 VVT라는 로고가 있습니다.
운전석의 전반적인 상태는 부분적으로 녹슨 부분 때문입니다.

보이시겠지만, 내부 부식이 없다면 정상적인 거래가 가능할 겁니다.

부식이 너무 심하면 일반 폐차만 판매할 수 있다.

주인이 GDLD 등급이라고 했는데 당신이 보내준 사진을 보면 SLX 등급입니다.

해외 중고차 시세는 SLX, GOLD와 동일하다.

옵션이 없는 차량보다 ABS를 선호합니다.

기본적으로 오토 스틱 세단 해치백은 주행거리와 상관없이 너무 많이 부식되지 않는 한

거래를 할 수 있다.

제원기아자동차(Jeon Kia Motors)는 2005년부터 프라이드 디젤을 출고하기 시작했다.

하이브리드 디젤과 하이브리드 디젤의 연료

배기량 1400CC 1500CC 1600CC

클래스 세단, 해치백 월드 스페셜, SLX, LX

색상 : 레드, 블루, 화이트, 블랙, 실버

자동차 미션 오토, 스틱

후드 앞부분에 녹이 슬어있는걸 볼 수 있습니다.
보통 이런 상태는 수리하면 해결이 됩니다.

내부가 부식되면 수리를 하지 않습니다.

보닛 전체를 교체하여 수리해야 합니다.

도아 쪽으로 조수석에 긁힌 자국이 꽤 심해보입니다.

전면등에서 하부 안개등까지, 당신은 많은 시간의 흔적을 볼 수 있습니다.

보통 차를 살 때 뒷바퀴 타이어 위에 부식된 차들을 많이 볼 수 있다.

조수석 부식이 심해서 철판이 떨어져 나간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운전석의 녹이 조금 보입니다.

그 차의 임무는 자동차이다.

룸 미러에는 하이패스 옵션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ABS 옵션이 장착된 차량은 계기판에서 쉽게 점검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100% 믿지는 마세요.

대시보드에는 옵션조차 없는 차들이 많이 있습니다.

ABS 옵션 모듈의 장착 방법은 보닛 내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듈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낡은 차를 사면 하반신이 부식된 차들이 많이 보인다.

일반적으로 자동차는 프레임 중앙보다 리어 범퍼 양쪽의 하부 프레임 쪽으로 더 심하게 부식됩니다.

그렇게 해서 오늘 이 자리에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 좋은 소식 가지고 올게요.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