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주말이군요.”흥미로운 기사가 있어서 제 생각과 함께 공유합니다”
음악 스틸리밍 가입자 순위
MUSIC 스트리밍 전쟁=넷플릭스 디즈니 그리고 20여개 업체가 당장 비디오 스트리밍 경쟁에 휘말릴 수도 있지만 음악산업에서 또 다른 스트리밍 경쟁이 가열되고 있다.
<음악 스틸리밍 이용자 랭킹>
1 . SPOTIFY 2 . APPLE 3 . AMAZON 4 . YOUTUBEchartr
Catch meif you can의 작은 기술 회사가 그들과 경쟁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스포티파이(스웨덴 회사)가 1위를 차지해 그 선두를 유지하는 인상적인 일을 해냈다.
최근 4분기의 유료 가입자 수는 165백만 명에 달한다
2. 애플 78m명 3. 아마존 뮤직 63m명 4. 유튜브 뮤직과 유튜브 프리미엄 50m명
스포티파이의 165백만 명은 2위 애플의 약 2배!
아이디어가 다 떨어졌나?
Spotify의 팟캐스트에 대한 엄청난 추진력, 다중 인수 및 높은 인지도를 가진 독점적 거래와 같은 호스트들의 조 로건 그리고 알렉스 쿠퍼는 그들을 라이벌과 차별화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유감스럽게도 그 회사는 생각이 바닥난 것 같다.
몇 주 전에 자사주를 매입하는 데 10억달러를 썼다.
이는 사용자 기반을 구축하고 더 많은 독점 오디오 콘텐츠를 획득하기 위해 많은 돈을 썼어야 했다.
아이디어가 끝이 나지 않는 한 말이야
출처 : chartr
세계 최대 음악스틸리밍 기업인 스포티파이가 얼마 전 한국에서도 서비스를 시작했잖아요. 다운로드 수가 10억 개가 넘… 대단하네요 리뷰를 보면 대체로 평가가 좋아요.
스포티파이의 주가
스포티파이테크놀로지는 디지털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는 룩셈부르크에 본사를 둔 기술 SA를 확인합니다.
회사를 통해 이용자는 최신 싱글 및 앨범, 음악 팬과 전문가로 구성된 재생 목록, 수백만 곡 이상의 곡을 포함한 새로운 발매를 검색하고, 사용자가 좋아하는 곡을 재생하고 새로운 트랙을 검색하며, 개인화된 컬렉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상승론자들의 견해=1. 시간이 흐르면 스포티파이의 청취자 성장률이 음반사들과의 협상에서 더 유리한 조건을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기사에서 지적한 부분, 이런 곳에 돈을 써야 하는데…?)
2. 스포티 파이는 아티스트를 위한 서비스 및 도구에 투자하여 아티스트들로 하여금 음반 제작사를 떠나 독립 배급을 선택하도록 유도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시간이 지나면 스포티 파이가 지불하는 로열티가 감소할 수 있다.
3. 스포티파이가 팟캐스트나 동영상 같은 다른 콘텐츠에 대한 투자를 지속하면서 더 많은 사용자와 광고주를 끌어들이고 있어 향후 10년간 매출액 성장률은 가속화될 것으로 보인다.
하락론자의 견해=1. 애플, 구글, 아마존은 독자적인 음악 스트리밍 상품에 더 많은 자본을 투입해 스포티파이 사용자를 빼앗을 수 있다.
아직 안 그랬던 것처럼? 가입자수는 스포티파이를 제외하고 감소하고 있다)2. 컨텐츠 확보를 위한 비용이 스포티파이 매출액 변수에 거의 모든 비용을 이루고 있으며, 이는 매출총이익률의 증가를 상당 부분 방해하는 요소이다.
3. 스포티 파이는 언제든지 스포티 파이에 청구하는 로열티를 올릴 수 있는 음반제작사의 영향력 하에 머물 것이다.
경쟁사들과 가입자 수 외에 주가 그래프를 보면 의외의 것이 스포티파이가 꼴찌다.
물론 경쟁사는 이미 글로벌 탑티아에 넘을 수 없는 벽인데 주가도 비싸다니.역시 TQQQ가 답인가? 갓큐우
최근 3년간 주가상승률 1.애플 271% (대부!
!
!
역시) 2. 구글 181% 3. 아마존 121% 4. 스포티파이 54%
음악 스트리밍 회사 주식 가격 비교
공부할수록 세계 1위의 애플로 귀결된다.
애플 주식을 사서 모으자.아니면 나스닥 3배 레버리지 TQQQ 좋지물론 감당할 배짱이 있어야 한다.
아니면 녹아웃#스포티파이 #애플 #아마존 #구글 #유튜브 #음악 #음악스트리밍 #음악스트리밍순위 #스포티파이가입자 #SPOT #미국주식 #AAPL #1등주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