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밤 1시에 시작합니다
오픈 베타 이전의 디아블로 4
엘리멘탈리스트(마법사) 능력을 가져왔습니다.
번역은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이후 6월 6일 정식 오픈했을 때
데미지와 마나 소모량 등의 값을 변경할 수 있다는 것
이것을 고려하십시오.
초기 오픈 베타 기간 동안
인기 있는 스킬 트리는 아래와 같습니다.
(1~4 순서는 상관없습니다.)
히드라와 체라 빌드
능력 1: 텔레포트
능력 2: 동상 또는 얼음 갑옷
능력 3: 히드라 (주요 포인트)
능력 4: 선택
왼쪽 클릭: 프로스트 애로우 또는 파이어볼트
우클릭 : 연쇄 번개 (주요 포인트)
인챈트: 선택
728×90
얼음 조각 만들기
능력 1: 텔레포트
능력 2: 동상 (주요 포인트)
스킬 3: 아이스 아머
능력 4: 눈보라
왼쪽 클릭: 서리 화살
RMB: 얼음 파편 (주요 포인트)
매혹적인: 얼음 조각 (주요 포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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궁극의 힘은 생각보다 득이 없다
사람들이 사용하지 않더군요…
성 | 클러스터 | 모양 | 징후 | 효과 | 마나 | 문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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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적인 | 활동적인 | 기초적인 충격 |
전방의 적에게 13의 피해를 주는 아크 볼트를 발사합니다. 호 채찍10회 적중할 때마다 적중한 모든 적을 2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번개 피해를 입힙니다. |
– | – |
향상된 활 타격 |
기초적인 | 개선 | – | Arc Lash의 초기 타격이 치명타를 기록하면 추가 타격을 얻습니다. | – | 활 쏘기 필요한 |
깜박이는 활 속눈썹 |
기초적인 | 업데이트 | – | 아크 채찍으로 적중한 적 하나당 이동 속도가 6초 동안 5%(최대 18%) 증가합니다. | – | 향상된 활 타격 필요한 |
번쩍이는 활채찍 |
기초적인 | 업데이트 | – | 활 쏘기기절한 적에게 적중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0.25초 감소합니다. | – | 향상된 활 타격 필요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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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적인 | 활동적인 | 기초적인 방화광 |
12의 피해를 입히고 3초에 걸쳐 8을 불태우는 불타는 화살을 던집니다.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
– | – |
향상 불 볼트 |
기초적인 | 개선 | – | 화염 화살이 불타는 적을 관통하십시오. | – | 파이어볼트 필요한 |
번쩍이는 불 볼트 |
기초적인 | 업데이트 | – | 화염 화살불타는 적을 공격할 때 2의 마나를 생성합니다. | – | 향상된 플레임 볼트 필요한 |
반짝이는 불 볼트 |
기초적인 | 업데이트 | – | 화염 화살20초 동안 적에게 주는 화상 피해가 4% 증가하는 치명타. | – | 향상된 플레임 볼트 필요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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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적인 | 활동적인 | 기초적인 서리 |
적에게 서리 화살을 던져 10의 피해를 주고 15%만큼 냉각시킵니다.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
– | – |
향상된 프로스트볼트 |
기초적인 | 개선 | – | 시원한 화살15%의 확률로 서리가 걸린 적에게 폭발하고 근처의 적을 공격합니다. 겨울 왕국 적의 확률이 100%로 증가했습니다. | – | 프로스트볼트 필요한 |
깜박이는 서리 화살 |
기초적인 | 업데이트 | – | Frostbolt는 얼어붙은 적을 3초 동안 취약하게 만듭니다. | – | 향상된 프로스트볼트 필요한 |
찬란한 서리 화살 |
기초적인 | 업데이트 | – | 서리 화살은 차갑거나 얼어붙은 적에게 적중할 때 4의 마나를 생성합니다. | – | 향상된 프로스트볼트 필요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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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적인 | 활동적인 | 기초적인 충격 |
적을 4번 감전시키고 적중할 때마다 2의 피해를 주는 번개 화살을 발사합니다. 번개 피해를 입힙니다. |
– | – |
향상 불꽃 |
기초적인 | 개선 | – | 불꽃이 주요 대상을 공격할 때마다 20%의 확률로 최대 3명의 적을 추가로 공격하여 1의 피해를 줍니다. 공격할 다른 적이 없을 때, 불꽃주 대상에게 20%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 | 불꽃 필요한 |
깜박이는 불꽃 |
기초적인 | 업데이트 | – | 불꽃적을 공격할 때마다 3%의 확률로 딱딱거리는 에너지를 생성합니다. | – | 향상된 점화 스파크 필요한 |
반짝이는 불꽃 |
기초적인 | 업데이트 | – | 불꽃은은 시전당 2초 동안 치명타 확률을 3% 증가시켜 최대 10%까지 증가시킵니다. | – | 향상된 점화 스파크 필요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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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포인트 | 활동적인 | 핵심 충격 |
13의 피해를 입히고 주변 적에게 우선 순위를 부여하는 번개를 생성하여 주변 적과 최대 6배의 체인을 생성합니다. 번개 피해를 입힙니다. |
마나 비용: 35 |
– |
향상 체인 번개 |
주요 포인트 | 개선 | – | 연쇄 번개 점프할 때마다 치명타 확률이 3% 증가합니다. | – | 연쇄 번개 필요한 |
파괴적인 사슬 번개 |
주요 포인트 | 업데이트 | – | 연쇄 번개 치명타 적중 시 25%의 확률로 딱딱거리는 에너지가 생성됩니다. | – | 향상된 연쇄 번개 필요한 |
상급 연쇄 번개 |
주요 포인트 | 업데이트 | – | 연쇄 번개 튕기면 다음 공격이 25%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 – | 향상된 연쇄 번개 필요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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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포인트 | 활동적인 | 핵심 충격 |
지면에 불규칙한 패턴으로 5개의 볼트를 발사하여 각각 5개의 볼트를 생성합니다. 번개 피해를 입힙니다. |
마나 비용: 40 |
– |
향상 로딩 볼트 |
주요 포인트 | 개선 | – | 똑같은 것 익스프레스 화살표적을 3번 이상 때리면 근처의 적에게 4의 피해를 주는 번개가 발동합니다. | – | 차지 볼트 필요한 |
파괴 충전 볼트 |
주요 포인트 | 업데이트 | – | 로딩 볼트적에게 공격하면 20초 동안 받는 피해가 3% 감소합니다. | 향상된 충전 전압 필요한 | |
더 큰 충전 전압 |
주요 포인트 | 업데이트 | – | 계획된 화살기절한 적에게 주는 피해가 25% 증가합니다. | 향상된 충전 전압 필요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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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포인트 | 활동적인 | 주요 포인트 방화광 |
폭발하는 불덩어리를 던져 주변 적에게 18의 피해를 줍니다.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
마나 비용: 50 |
– |
향상 화구 |
주요 포인트 | 개선 | – | 화구반경은 이동 거리에 따라 최대 50%까지 증가합니다. | – | 화구 필요한 |
파괴적인 불 덩어리 |
주요 포인트 | 업데이트 | – | 불 덩어리에서 폭발의 치명타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각각의 통합 히트는 이 보너스를 5%씩 총 25% 증가시킵니다. | – | 강화된 화염구 필요한 |
보다 큰 불꽃 |
주요 포인트 | 업데이트 | – | 화구 상대에게 입히는 화상 피해의 10%를 직접 추가 피해로 입힙니다. | – | 강화된 화염구 필요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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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포인트 | 활동적인 | 핵심 서리 |
총알 발동으로 34% 오한 주다 9의 피해를 주는 날카로운 파편을 발사합니다. 만료 후 겨울 왕국 대리석폭발하여 9의 피해와 9%의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오한.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
마나 비용: 40 |
– |
강화된 프로즌 오브 |
주요 포인트 | 개선 | – | 50마나 이상 시전 시 겨울 왕국 염주 폭발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 – | 얼어붙은 구슬 필요한 |
파괴적인 프로즌 오브 |
주요 포인트 | 업데이트- | – | 겨울 왕국 염주 폭발 얼어붙은 적 공격 시 마나가 5 회복됩니다. | – | 강화된 프로즌 오브 필요한 |
큰 냉동 공 |
주요 포인트 | 업데이트- | – | 겨울 왕국 염주 폭발 백분율이 25%는 모든 적을 2초 동안 취약하게 만듭니다. 얼어붙은 구슬항상 얼어붙은 적을 취약하게 만듭니다. | – | 강화된 프로즌 오브 필요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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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센터 | 활동적인 | 핵심 서리 |
각각 7의 피해를 주는 파편 5개를 발사합니다. 겨울 왕국 적에게 주는 피해가 25% 증가합니다.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
마나 비용: 30 |
– |
강화 얼음 조각 |
핵심센터 | 개선 | – | 얼음 조각15%의 확률로 다른 적에게 점프할 수 있습니다. 얼음 조각항상 얼어붙은 적을 튕겨냅니다. | – | 얼음 조각 필요한 |
파괴적인 얼음 파편 |
핵심센터 | 업데이트 | – | 한 번에 얼음 조각 5로 적을 공격하면 2초 동안 취약해집니다. | – | 굳어진 얼음 조각 필요한 |
보다 큰 얼음 조각 |
핵심센터 | 업데이트 | – | 잠금이 활성화된 동안 얼음 조각 시전 시 적을 얼어붙은 것처럼 취급합니다. | – | 굳어진 얼음 조각 필요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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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센터 | 활동적인 | 주요 포인트 방화광 채널 |
집중 불길을 내뿜어 초당 11의 피해를 주는 적을 불태웁니다. 4초 동안 초당 최대 15의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
마나 소비: 초당 20 |
– |
강화 연소 |
핵심센터 | 개선 | – | 연소를 집중하는 동안 주변 적들은 초당 피해의 15%를 태웁니다. | – | 연소 필요한 |
파괴적인 연소 |
핵심센터 | 업데이트 | – | 암소모든발사 시 데미지 20% 감소 | – | 향상된 연소 필요한 |
보다 큰 연소 |
핵심센터 | 업데이트 | – | 소각에 적중당한 적은 4초마다 1초 동안 속박됩니다. | – | 향상된 연소 필요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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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어 | 활동적인 | 방어 방화광 |
2초 동안 화염에 휩싸여 주위 적들에게 초당 7의 피해를 줍니다. 불꽃 징후활성 상태인 동안 면역성 있는 것이 가능하다. 재사용 대기시간: 19.6초.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
– | – |
강화 불꽃 징후 |
방어 | 개선 | – | 방화막활성 상태에서 이동 속도가 25% 증가합니다. | – | 방화막 필요한 |
미스틱 플레임 실드 |
방어 | 업데이트 | – | 방화막활성화된 동안 마나 비용이 25% 감소합니다. | 향상된 파이어 쉴드 필요한 | |
찬란한 화염 방패 |
방어 | 업데이트 | – | 불꽃 징후잃어버린 체력의 50%를 회복합니다. | 향상된 파이어 쉴드 필요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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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어 | 활동적인 | 방어 서리 |
서리의 급류를 일으켜 주변의 적에게 2초 동안 피해를 줍니다. 꼭 매달리게 하다. 재사용 대기시간: 14.7초 |
– | – |
강화 서리 기둥 |
방어 | 개선 | – | 프로스트 스트라이크얼어붙은 적을 죽이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하며, 시전당 최대 6초까지 감소합니다. | – | 프로스트 노바 필요한 |
신비한 서리 발 |
방어 | 업데이트 | – | 프로스트 스트라이크 4초 동안 적을 취약하게 만듭니다. 사장8초 반대 | 향상된 프로스트 노바 필요한 | |
반짝이는 서리 발 |
방어 | 업데이트 | – | 프로스트 스트라이크 적중한 적 하나당 4의 마나를 생성합니다. | 향상된 프로스트 노바 필요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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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어 | 활동적인 | 방어 서리 |
얼음 장벽6초 동안 주변에 형성되어 기본 체력의 12%(30)를 흡수합니다. 얼음 갑옷활성 상태일 때 입힌 피해의 10% 장벽 장벽에 추가됨. 재사용 대기시간: 19.6초 |
– | – |
강화된 얼음 갑옷 |
방어 | 개선 | – | 얼음 갑옷활성화된 동안 마나 재생이 25% 증가합니다. | – | 얼음 갑옷 필요한 |
신비한 얼음 갑옷 |
방어 | 업데이트 | – | 취약한 적에 대한 피해는 아이스 아머의 장벽에 100% 더 기여합니다. | – | 강화된 얼음 갑옷 필요한 |
반짝이는 얼음 갑옷 |
방어 | 업데이트 | – | 얼음 갑옷활성 상태에서 적중당한 적은 15% 확률로 3초 동안 얼어붙습니다. | – | 강화된 얼음 갑옷 필요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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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어 | 활동적인 | 방어 충격 |
번개로 변하다 그만하다 숫자 아니요 대상 위치로 돌진하여 도착 시 주변 적에게 7의 피해를 줍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78초 번개 피해를 입힙니다. |
– | – |
향상된 텔레포트 |
방어 | 개선 | – | 순간이동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적중한 적 하나당 0.5초씩 감소하며 최대 3초까지 감소합니다. | – | 텔레포트 필요한 |
신비한 텔레포터 |
방어 | 업데이트 | – | 텔레포트 후 크래킹 에너지가 4초 동안 2명의 적에게 추가로 적중합니다. | – | 향상된 텔레포트 필요한 |
텔레포트 반짝이 |
방어 | 업데이트 | – | 텔레포트 후 30초 동안 데미지 감소량이 5% 증가합니다. | – | 향상된 텔레포트 필요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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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신 | 활동적인 | 사용된 방화광 |
삼두 히드라12.0초 동안 소환합니다. 각 머리는 근처의 적에게 불을 내뿜어 9의 피해를 줍니다. 한번에 최대 1개 히드라사용할 수 있습니다.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
마나 비용: 20 | – |
향상 히드라 |
화신 | 개선 | – | 건강하다면 히드라 캐스팅 시 머리가 1개 추가됩니다. | – | 히드라 필요한 |
~라고 불리는 히드라 |
화신 | 업데이트 | – | 치명타 후 Hydra는 30초 동안 3%의 치명타 확률을 얻습니다. | – | 강화된 히드라 필요한 |
~라고 불리는 히드라 |
화신 | 업데이트 | – | Hydra는 또한 12초에 걸쳐 기본 피해의 6%를 추가로 불태웁니다. | – | 강화된 히드라 필요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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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신 | 활동적인 | 동사 변화 서리 |
6.0초 동안 한 쌍의 얼음 칼날을 소환하여 적을 빠르게 베고 9의 피해를 주고 2초 동안 30%의 확률로 약한그것을 만든다 재사용 대기시간: 11.76초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
– | – |
향상된 아이스 블레이드 |
화신 | 개선 | – | 얼음 잎 취약한 적을 공격할 때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씩 감소합니다. | – | 아이스 블레이드 필요한 |
아이스 블레이드라고 불리는 |
화신 | 업데이트 | – | 얼음 칼날 활성화 아이스 블레이드 각 공격 속도가 10%씩 증가합니다. | – | 향상된 아이스 블레이드 필요한 |
소환된 아이스 블레이드 |
화신 | 업데이트 | – | 강화 얼음 칼날 쿨타임 감소 50% 능력에 적용됩니다. | – | 향상된 아이스 블레이드 필요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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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신 | 활동적인 | 사용된 충격 |
6.0초 동안 적을 탐색하는 번개 창을 소환하여 공격할 때마다 4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9.6초 번개 피해를 입힙니다. |
– | – |
강화 번개 창 |
화신 | 개선 | – | 크리티컬 히트 후 번개 창지속 시간 동안 중첩 치명타 확률이 5% 증가합니다. | – | 번개 창 필요한. |
번개 창호 |
화신 | 업데이트 | – | 번개 창치명타 적중 시 2초 동안 적을 기절시킵니다. | – | 마이티 라이트닝 스피어가 필요합니다. |
소환된 라이트닝 스피어 |
화신 | 업데이트 | – | 딱딱거리는 에너지를 모으면 다음 번개 창 공격력이 20%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 – | 마이티 라이트닝 스피어가 필요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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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 | 활동적인 | 선수권 대회 충격 |
레바드의 속도를 늦추고 적에게 지속적으로 5의 피해를 주는 번개 공을 발사합니다. | 마나 비용: 50 | – |
향상된 볼 라이트닝 |
능력 | 개선 | – | 볼 라이트닝의 데미지를 공격 속도 부스트 200% 증가시킨다. | – | 공 번개 필요한 |
마법사의 볼 라이트닝 |
능력 | 업데이트 | – | 볼 라이트닝으로 근처의 적 50명을 공격한 후 다음 시전 시 적을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 – | 향상된 볼 라이트닝 필요한 |
마법사의 볼 라이트닝 |
능력 | 업데이트 | – | 적 공 번개 주문에 최소 4번 맞으면 딱딱거리는 에너지가 생성됩니다. 캐스트당 한 번만 나타날 수 있습니다. | – | 향상된 볼 라이트닝 필요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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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 | 활동적인 | 선수권 대회 서리 |
37의 피해를 입히고 18초에 걸쳐 적에게 지속적으로 8%의 피해를 주는 차가운 눈보라를 소환합니다. 오한.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
마나 비용: 40 | – |
향상된 눈보라 |
능력 | 개선 | . | 눈보라얼어붙은 적에게 25%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 – | 눈보라 필요한 |
마법사의 눈보라 |
능력 | 업데이트 | – | 50 이상의 마나로 시전하면 눈보라 지속 시간이 4초 증가합니다. | – | 향상된 눈보라 필요한 |
마법사의 눈보라 |
능력 | 업데이트 | – | 눈보라 활성화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핵심 스킬의 마나가 10% 감소합니다. | – | 향상된 눈보라 필요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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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 | 활동적인 | 마스터 화염술 |
50초 동안 적에게 8의 피해를 주는 화염의 벽을 생성합니다.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
마나 비용: 30 | – |
향상된 방화벽 |
능력 | 개선 | – | 관장 방화벽서있는 동안 화상 피해가 25% 증가합니다.. | – | 방화벽 필요한 |
마법사의 방화벽 |
능력 | 업데이트 | – | 적들은 방화벽에서 나간 후 3초 동안 불타고 있습니다.. | – | 향상된 방화벽 필요한 |
마법사의 방화벽 |
능력 | 업데이트 | – | 활성화 방화벽매 턴마다 마나 재생량이 25% 증가하여 최대 5% 증가합니다. | – | 향상된 방화벽 필요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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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 | 활동적인 | 마스터 화염술 |
대상 위치를 공격하는 운석을 소환하여 15초에 걸쳐 10의 피해를 주고 3초 동안 땅을 그을립니다.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
마나 비용: 40 | – |
향상 유성 |
능력 | 개선 | – | Meteor Cast가 적 3명 이상 적중 시 추가 유성 30%의 확률로 같은 장소에 착지합니다. | – | 유성 필요한 |
마술사의 유성 |
능력 | 업데이트 | – | 유성은 30% 더 빨리 떨어집니다. | – | 개선된 유성 필요한 |
마술사의 유성 |
능력 | 업데이트 | – | 운석 충돌은 적을 2초 동안 움직이지 못하게 합니다. | – | 개선된 유성 필요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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궁극적인 | 활동적인 | 궁극적인 서리 |
4초 동안 얼음 가두기 면역성 있는상수가 되어 3의 피해를 주고 적을 20% 감소시킵니다. 섬뜩한 하다. 잠수 프리즈만료되면 31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잠수 프리즈다시 시전하면 효과가 조기에 종료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58.8초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
– | – |
프라임 딥 프리즈 |
궁극적인 | 업데이트 | – | 냉동고마지막에 얼어붙은 적 하나당 <>초 동안 6초 동안 기본 생명력의 10%를 보호막으로 얻습니다. | – | 냉동고 필요한 |
슈프림 딥 프리즈 |
궁극적인 | 업데이트 | – | 냉동고마지막에 궁극기가 아닌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감소합니다. | 프라임 딥 프리즈 필요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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궁극적인 | 활동적인 | 궁극적인 방화광 |
대상 지역을 지속적으로 좁혀 92초 동안 8의 피해를 주는 불뱀을 소환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4.1초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
– | – |
주요한 지옥 |
사례에너지 | 업데이트 | – | 지옥몇 번이고 적 중앙으로 끕니다. | – | 지옥 필요한 |
제일 높은 지옥 |
사례에너지 | 업데이트 | – | 지옥파이로맨시 능력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마나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 – | 프리미엄 인페르노 필요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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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례에너지 | 활동적인 | 궁극적인 충격 |
번개가 10초 동안 폭발합니다. 쇼크 스킬을 시전할 때마다 무작위 코어, 컨쥬게이션 또는 마스터리 쇼크 스킬도 시전합니다. 번개 피해를 입힙니다. |
– | – |
주요한 불안정 전류 |
사례에너지 | 업데이트 | – | 불안정한 전류 활성 상태에서 공격 속도가 25% 증가합니다. | – | 불안정한 전류 필요한 |
즐겨 불안정 전류 |
사례에너지 | 업데이트 | – | 불안정한 전류활성화된 동안 딱딱거리는 에너지 펄스는 지속적으로 발생하며 전하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 1차 불안정 전류 필요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