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에어팟 2, 3, 3세대, Pro 모델에서 소음 확인 및 해결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고, 그래도 안되면 서비스센터 방문 방법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AirPods에서 소음이 발생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1. iPhone, iPad 등 연결된 전자기기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되지 않는 경우
기본적으로 에어팟은 업데이트가 되지 않아 오류가 있을 수 있다는 주장이 있기 때문에 휴대폰이나 태블릿 등 에어팟에 연결된 전자기기의 소프트웨어 상태를 확인해야 한다.
2. 연결된 전자기기가 멀리 떨어져 있는 경우
AirPods과 연결된 전자 장치 사이의 거리가 멀어지면 딱딱거리는 소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주변에 전자기기가 많은 경우
주변에 자신의 장치 외에 다른 많은 전자 장치가 있는 경우. 예를 들어 지하철이나 혼잡한 장소에 있을 때 AirPods는 무선으로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주변 전자 장치의 영향을 특히 많이 받습니다.
그래서 전자기기가 많아 연결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소음을 지원하는 AirPod를 수정하는 방법
1. AirPod 재설정
AirPods 케이스 뒷면의 버튼을 길게 눌러 전원을 재설정하고 다시 연결해 보십시오.
2. 다른 기기와의 연결
에어팟을 껐다가 켜도 같은 현상이 발생한다면 기존에 있는 기기가 아닌 다른 기기를 연결한 후 다시 에어팟의 상태를 확인해야 하므로 연결된 기기의 상태를 확인해야 합니다.
3. 서비스센터 방문
다른 기기에 연결해도 AirPods에서 계속 소음 문제가 발생하면 서비스 센터를 방문해야 합니다.
방문 방법은 애플 공식 매장을 방문하거나 애플 스토어를 방문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