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X에서 사용되는 기억과 가치 폄하

UX 측면에서 스토리지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우리가 기억하는 경험은 불완전하거나 정확하거나 성실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또한 사람들이 기억할 것을 디자인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기억은 회상할 때마다 조금씩 바뀝니다.
사람들은 자신의 기억을 바탕으로 많은 결정을 내리지만, 그들이 기억하는 것은 실제로 일어난 것과 매우 다를 수 있습니다.
뇌는 영상처럼 기억을 저장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기억은 회상될 때마다 연상을 통해 재구성된다.
또한 격렬한 감정을 경험하거나 새로운 물체에 주의를 기울이면 뇌는 더 집중하게 됩니다.
그들은 또한 규칙과 반복되는 행동을 잘 기억합니다.
우리는 그것을 연습, 습관 또는 근육 기억이라고 부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편견으로 강조해야 합니다.
다음은 편견에 대한 정보입니다.
우리는 좋은 면을 기억해야 합니다.
Apple에서 MacBook을 구입하면 훌륭한 기능이 가득한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이메일을 받은 후 처음에 MacBook을 구입한 이유에 대해 다른 기억을 갖게 될 것입니다.
그것도 습관으로 만드세요. 클릭 또는 터치 패턴을 만들 때 쉽게 배우고 반복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처음에는 낯설지만 한번 해보시면 확실히 기억하실겁니다.
그들은 또한 개별화되어야 합니다.
많은 웹사이트에서 과거 선택에 대한 정보를 사용하여 다시 방문하도록 권장합니다.
셋째, 연구 및 기억 측면에서 사용자가 인터뷰나 설문 조사에서 말하는 것을 사실로 받아들이지 마십시오. 그것은 사용자의 인상에 지나지 않습니다.
인터뷰 내용은 다른 사람들이 이해할 수 있도록 녹음 및 필사되어야 하며, 출처를 포함한 조사 결과는 문서화되어야 합니다.
잘못된 기억을 조심해야 합니다.
믿거나 말거나 때때로 우리가 기억하는 것이 완전히 틀릴 수도 있습니다.
전혀 일어나지 않았을 수도 있고 일어나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YouTube를 사용하면 사람들이 실생활에서 가지고 있는 잘못된 기억에 대한 동영상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스토리지 관련 이론과 함께 사용 용이성은 UX 세계의 큰 부분이며 대부분의 프로젝트에서 중요한 요소입니다.
사용성의 기초가 되는 인지 편향은 우리가 미래와 자신을 예측하는 방법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폄하 효과는 현재 일어난 일이 미래에 일어날 일보다 더 중요한 것으로 인식되는 일종의 인지 편향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사물의 가치를 인식하는 방식, 감정을 받아들이는 방식, 중요한 결정을 내리는 방식에 적용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람들은 저축하지 않고 항상 계획을 예상보다 늦게 달성합니다.
사용 용이성은 기본적으로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얻거나 가능한 적은 노력으로 원하는 것을 얻는 것을 의미합니다.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거나 더 오래 기다려야 할수록 경험이 좋지 않은 것으로 인식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UX에서는 사용성이라는 단어를 자주 사용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간단하고 빠르고 쉬운 것을 원합니다.
그것이 바로 지금 사용자가 원하는 것입니다.
디자인은 사용자가 가장 중요한 작업을 가능한 한 쉽고 빠르게 수행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해야 합니다.
그러나 시간이 많이 걸리고 자극적이지 않은 비구조적 행동도 설계해야 합니다.
사람들이 특정 행동에 덜 끌리게 만들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페이스북. Facebook은 사람들이 계정을 닫고 싶을 때 지원 중단 효과를 사용하여 사람들을 동요시킵니다.
계정 정지 절차는 길고 지루하며 감정을 고갈시킵니다.
Facebook은 프로세스가 거의 완료되면 볼 수 없는 친구의 사진을 표시합니다.
친구의 사진을 본 후에는 그 과정이 너무 지루해서 Facebook과 관련된 모든 것을 태우고 싶지 않습니다.
따라서 실제로 프로세스를 중지한 사람은 아무도 없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계정 중지를 중지하고 Facebook을 계속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