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전기요금 특별지원 신청서 내용 수정 및 보완 요청

최근 웹을 통해 소상공인 전기요금 특별지원 신청 내용을 수정해 달라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신청서 내용은 다음과 같은 이유로 수정 또는 보완이 필요합니다.
수정 또는 보완사유(거절이유) 첨부된 통지서의 신청주소와 주소가 달라 청구인에게 통지서가 청구되었는지 확인할 수 없습니다.
(요청사항) 청구서를 신청주소로 첨부해주세요. – 제출이 어려울 경우 (전기요금 납부확인서) 양식을 작성하여 첨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정보 상단에 이름(검증인)을 공백 없이 입력하고, 연락처는 해당 관리사무소의 이름과 연락처를 기재합니다.
(지원자 본인의

소상공인 전기요금 특별지원 홈페이지 하단의 납부확인서를 클릭하시면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양식을 작성해주세요(주의해주세요)

출력하실 경우 전기요금 납부확인서를 작성해 주세요. 여기서 조심해야 합니다.
지원자의 이름만 적어서는 안됩니다.
한국전력공사(KEPCO)와 계약을 체결한 자를 기재해야 합니다.
저와 같은 비계약 사용자는 관리사무소나 관리단이 한전과 계약을 맺었기 때문에 관리사무소나 관리단을 직접 방문하여 이름과 연락처, 직인(또는 서명)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청인 정보 해당 업체의 주소와 전기요금 납부기간, 총액 200,000 원을 입력하세요. 수정요청 본인확인 후 수정버튼을 눌러주세요. 이전에 업로드한 파일을 모두 삭제한 후, 완료된 전기요금 납부확인서를 사진으로 찍어 업로드해주세요. 이전에 업로드한 관리비 청구서는 재업로드할 필요가 없다는 안내를 받았습니다.
수정완료 보안완료 인증 소상공인 전기요금 특별지원금을 받으려면 정말 인내심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기다리기만 하면 될 줄 알았는데, 수정과 보완을 하라는 문자를 받게 될 줄은 꿈에도 몰랐습니다.
얼마나 더 기다려야 하나요?